고기먹을때도 모르면 호구네요 ㅠ

오리역 근처에서 거주중인 일반인입니다.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먹으러 자주가는 식당에서 알고보니 어리거나 컴플레인을 안걸만할 사람에게만
지방이 많은 부위를 줬었네요 ㅠㅠ

옆테이블에 그살코기와 지방이 예쁘게 잘섞여있는 삼겹살을 1년째인 이제야 보고 확인했네요 ㅠㅠ

말하니 사과는 없고 조용히 예쁜(?)삼겹살 반줄 주고 가네요 ㅠㅠ

말안하고 컴플레인 안하면 그냥 그냥 안좋은 부위 처리했나봅니다 ...

제가 간집은 오리역<xx마을 김치찌개>고 근처에 사시는 분은 다알겠지만 김치찌개 맛은 진짜있어요!
혹 저처험 지방 많은 부위만 받으신분들 없는 부위달라고 요청하세요!! 

...가나 결과가 가물가물 쓸수가 없어 스트레스를 받던터라 부모님, 동생들과 아쉽네요 ㅋㅋ
 다른 고깃집에서 삼겹살 사먹을때에도 지방이 많다 싶으면 바로 말하세요! 말안하면 내돈주고 사먹을때도 호구인가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