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의 관계가 너무 불만족스럽습니다ㅜㅜ..


(다소 긴글입니다 ㅜㅜ)

만난지 6개월된 아주 좋은 남자친구가 있어요
다정하고 이해심많고 저를 참 사랑해주는 사람이에요
심지어 장거리인데도 외로움을 전혀 느끼지못할만큼,
애정표현이 넘치며 주말마다 꼬박꼬박 저를 보러옵니다.

근데 딱 하나 아쉬운점이 있어요.
그 사람과의 스킨쉽, 잠자리가 너무나 불만족스럽습니다.

여자인 제가 스킨쉽문제로 불만족스러움을 느끼고
남자친구에게 여러번 말하기도 했어요.
가끔은 자존심도 상하고 쑥쓰럽기도 하고
아무것도모르던 내가 언제 이렇게 컸나(?)싶기도 합니다..ㅋㅋ

둘다 20대 후반이고 사귄지 6개월됐는데,
단한번도 만족스러운 관계를 가지지 못했고,
가장 큰건 남자친구가 다른 남자보다 성욕이 적은것같습니다.

보통 한번 잠자리를 가지고 나면,
"만날때마다" 까지는 아니더라도, 데이트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흘러...갔었던것같은데,,,,,,
저희는 장거리여서 그런지 남자친구는 제게 한번도
ㅁㅌ에 가자 혹은 잠자리를 가지자는 말을 한적이없어요

물론 여행갈때나, 제가 남자친구 집에갈때면
낮이고 저녁이고 거른적(?)이 없이 행해졌는데 말이죠..


그래서 장난삼아
"오빠는 왜 나한테 ㅁㅌ가자고 안해?" 라고 하면
"일주일에 한번보는데 어떻게 가자고해......."
라고 하며 
저랑 데이트하면서 어디갈지 뭘먹을지 뭘보러갈지
그걸 더 설레어 하는것같아요............

아 물론 저도 데이트 좋습니다 ㅜㅜㅜ
하지만 저는 최근 연애에서 만족스러운 관계를 가진적이 없었고 (빨리끝났던기억만이..)
그래서 사실 연애에서 관계의 비중이 저도 모르게 커져가고 있었어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피임기구만 착용하기만 하면!
쓰러져(?)버리고... 어쩔수없이 피임기구를 착용하지 않으면
정말 20초도 채 가지 않습니다...

웃긴건 그 몇초가 관계하는 동안은 정말 좋아요
근데 정말 몇초밖에 되어버리지 않으니
너무 아쉽다가도 몇달째 똑같으니 점점 속상합니다ㅠㅠ

제가 이 문제를 몇번 언급했더니 남자친구는
"미안하다" "운동하겠다" 등의 말은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계속 똑같았고,
자연스럽게 저는 관계가 기대되지 않아 피할수 있으면 피하려고했어요

그래도 남친은 저랑 있으면 하고는 싶은지 매번 저에게 달려들고,
심지어는 제 온몸을 애무해주고나서
제가 흥분이 최고조에 달했을때!!
"미안해 내가또빨리끝날것같아서 못하겠어, 니가실망할것같아" 이러는겁니다.........;;;;;;;;
그땐 정말 진심으로 화가났습니다.........;;;;;;;; 정말정말!!
그럴거면 안하겠다는 나를 왜건드리는지.........ㅠㅠㅠㅠ

몇일전에는 남자친구를 일으켜주기위해(?)
애무를 열심히 해주었더니,
갑자기 쉬가 마렵다며 화장실로 가서 쉬를 하고오더니
거기서 또 미안하다고 끝나는겁니다..ㅠㅠㅠ
"나도 정말 너랑하고싶은데 왜이러는지 모르겠어" 라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남자친구의 한숨소리도 들리구요 ;;

한번 관계를 갖기위해
키스-애무 단계를 최소 3번은 도돌이표처럼 돌아갔던것같아요,,

1.큰 조금 있는 데 말이죠.
남자친구 직장이 늦게마치는 편이고,
요즘 이직준비중이라 밤늦게 공부를 하기도 해서 
운동을 전혀 못하고 있긴합니다. 이해해요 ㅠㅠㅠㅠ

근데 정말 제가 이상한건지,
육체적인 관계가 정신적인 사랑을 못따라오니,
이것 또한 스트레스입니다 ㅜㅜㅜ

자본주의 경제 시스템이 교묘하게 되어야하는건 잠시 설렜어요.
본능이 사랑을 조금씩 깎아먹는다고 할까요...?ㅠㅠ
저는 남자친구가 참 고맙고 사랑스러워요 정말이요.
근데 관계만 생각하면 저도모르게 한숨이 나옵니다..
단 한번도 그런적없지만 진심으로 다른 남자랑 자보고싶단 생각까지들정도에요,,,,

남자친구에게 농담반 진담반으로 계속 언급은 하고 있지만,
"바쁜게 지나가면 신경쓰겠다"
"너도알다시피 요즘 여유가없지않느냐' 
"미안하다 신경쓰겠다" 라고만 해요
참 속상하고 부끄러워요.
나만 관계를 바라고있나...........싶기도하구요 ㅠㅠㅠㅠ
사실 제가 이런 언급을 하면 남자친구도 자존심문제때문이라도
좀 신경써주거나 변하는 노력을 할줄알았는데 별반다를게없네요

충북 청주인들 그 시간에는 12957 +528 347 +7
여전히 저랑 어디가서 뭘먹을지 무슨 데이트를할지
그런거에 더 관심이많네요ㅠㅠ애정표현은 너무나 넘칩니다..하...

혹시 개선하려면 제가 어떤걸 도와줘야할지 ㅜㅜ
잘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체력적으로 좀 회복되고 운동을 하면 좀 나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