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이래서 정치얘기는 하면 안되는 건가봐요;;



정말 편안가르고 싶지만

경북사는 일부 무식이들 개념이 이상하네요



말 그대로 옮기자면

문재인 빨갱이부터

노무현이는 지 마누라 죄 덮어주려고  자살한거다 잘죽었지머 깔끔하이

박정희가 잘했다 독재가 있었어야했다

독재아니면 잘 못살았을거다. 원래 독재하고할땐 사람도 좀 죽이고 그러는거다


7억씩 처받아놓고 그만좀 하지

지들 놀러가다 죽어놓고 뭔 돈을 받냐(세월호)


이런 얘기듣다가 혈압올라서 짜증나니까 그만말하라고 팀장한테 지랄했네요( 저는 주임...ㅠㅠ )

그러니까 귀마개하고 일하래요

아짜증나


나이도 안많아요 30대후반 40대중반 둘이

신났어요 아주 ㅡㅡ


27이면 안나오네요. 좀 짜증 즐거움인데

급짜증나서 글쓰네요

다시는 앞에서 정치얘기 하지말라고했네요

ㅡㅡㅇㅏ 같이 밥 도먹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