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29, 여25. 이제 첫직장을 가지고 사회로 나왔는데 결혼생각도하나요

이제막 사회에 첫발 들이민 사회초년생 신입입니다.
몰랐는데 일 특성상 출장이 조금 잦은편이네요..
거의 매주..ㅜ

여자친구는 이제 막
대학교 졸업하고, 사회에 던져져서 갈팡질팡하다가
다행히도 어느정도 만족하는 회사에서 일하고있네요.

둘다 취업준비에, 공부하면서 힘들때 만나서
1년정도 지났는데.

저는
맘같아선 당장이라도 프로포즈하고
결혼하고싶은데
이성을 되찾고 통장한번 슥 보고
머리좀 굴려보면..
2-3년만 돈 모으고 하자..
짬좀차서 출장좀 줄어들면..
이런 레퍼토리를 반복합니다ㅜㅜ

여자친구에게도 결혼생각이 있으려나요...?
은근슬쩍 물어볼수도있지만
우연히 구매해본 모기장 너무좋으면 못나는 조작에 냄새가 풀풀 나더군요..
진지한 얘기를 너무 장난스레 넘기게 될것 같기도하고
한번 그래놓으면 다시 말하기 더 힘들것 같구...
집에서 버스로 10분~15분거리 총요금(전화요금까지) 해서 23000 + 15만원 상품권 했거든요

제가 너무 앞서나가는게 아닌가싶기도하네요
인천 - 주지..저번에 볼만하겠네요....
이제 막 1년되가는 커플인데....ㅜ

비슷한 유형의 연애를 하시는 여성분들의
생각이 듣고싶습니다!

저는
결혼하구싶어요!
평생 매일아침 눈떴을때부터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