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가 터졌어요 ㅋㅋㅋ

누워있는데 갑자기 "퍼퍽!!!!!!" 하는 소리가 들려서

히터가 터진줄 알고 벌떡 일어나서 살펴보니...

 콜라가 터져있네요... 사진과 같이 ㅋㅋㅋ 

깜짝 놀랐네요

콜라(제로콜라)를 좋아해서 박스채 사다가 차 트렁크에 넣어놓고 줄창 꺼내 마시는데

몇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바나나와 귤을 사들고 오면서 추운데 시동 잘 걸릴까 하는 걱정에 차를 살펴보러 갔었어요. 이것저것 살피다가 트렁크에 땡땡 얼어있는 콜라 발견.. 3개 남아있길래 아무생각 없이 모두 집으로 들고왔는데... 

침대에 누워서 다시 자다가 퍽!!! 하는 소리에 놀라 깨보니... 사진과 같이 폭발해있네요 ㅋㅋㅋ

방금 업체 심장이 벌렁 유출.....휴~~
히터 터진 줄 알고 불날까봐 쫄았었는데... 다행....

나머지 두개의 콜라는 멀쩡하네요... 하나만 저렇게 되고...